백지영-미미, "넌 자연이니?"→ 입술 '시술' 솔직 고백!

백지영-미미, "넌 자연이니?"→ 입술 '시술' 솔직 고백!

DMV모아 0 167

418caba10ec19d4ffae34f7cbe7a5a84_1695306527_9218.jpg 

'입술 쌍둥이' 백지영-미미, "넌 자연이니?"→"찔끔씩 넣곤 한다". '시술' 솔직 고백! © 제공: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넌 자연이니?"

'입술 쌍둥이' 백지영과 미미가 쿨하게 입술 시술 사실을 솔직히 전했다.

9월 20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835회에는 백지영, 임원희, 정석용, 오마이걸 미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미미는 tvN '뿅뿅 지구오락실'을 통해 예능 대세로 떠올랐다.

김구라가 "그 전에 무지를 무기로 하는 여자 예능인이 있었나"라고 하자, "웃음을 위해 평소 취미인 독서까지 포기했다"는 말로 또 웃음을 터뜨린 미미는 "제가 무지까지 가는 거냐"라고 폭소탄을 더했다.

이에 백지영은 '뿅뿅 지구오락실'을 통해 미미의 팬이 됐다며 "제가 먼저 대시 했다. 알고 보니 저랑 안무 팀이 같더라. 심지어 팔로우도 먼저 했다. 팬이라고 고백하고 사진도 같이 찍었다"라고 친근감을 표했고, 미미는 "저는 사실 전부터 선배님을 뵀다. 연습 시간이 겹치면 멤버들이랑 춤추면서 응원했다"라고 말했다.

특히 백지영은 "(미미가) 자기 색깔이 확실하더라. 뭔가 못 알아듣고 이해 못하는 거 같은데 결정적인 한 방을 항상 저한테 준다. 그래서 그게 너무 좋았고 입술 너무 귀엽다"고 말했다.

이에 MC들이 "미미와 입술이 닮았다"라고 하자 백지영은 미미에게 "너는 자연 (입술)이니?"라고 물었다. 미미는 "찔끔씩 넣곤 한다. 안 넣은 사람이 어딨냐. 조금씩 넣었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원래 두툼한데 조금 넣은 건가"라는 질문에 미미는 "모양만 살짝했다"라며 "사실 웃다 보면 잇몸이 엄청 마른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미는 최근 '하트시그널 4' MC가 됐는데, 정작 연애 쑥맥.

17살에 처음이자 마지막 연애를 한 미미는 "그때 연애 기간이 50일이었다. 연애 경험이라고 안 쳐주더라. 당시 남자친구 바람으로 끝났다"라고 털어놨다.


0 Comments
DMV모아 최신글